티스토리 뷰
목차
마녀 part1 영화 소개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 나이도 이름도 모르는 자신을 거두고 키워준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씩씩하고 밝은 여고생으로 자라났다.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데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 앞에 나타난다. 자윤의 주변을 맴돌며 날카롭게 지켜보는 남자 '귀공자' 그리고 과거 사고가 일어난 시점부터 사라진 아이를 찾던 '닥터 백'과 '미스터 최'까지 자신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그들의 등장으로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고 그들이 나타난 후 모든 것이 바뀌게 되는 그녀의 이야기이다.
마녀 part1 출연진
감독-박훈정
구자윤 역-김다미
닥터 백 역-조민수
미스터 최 역-박휘순
귀공자 역-최우식
명희 역-고민시
마녀 part1 영화 후기
김다미 배우님의 연기가 정말이지 돋보이는 영화이다. 귀여운 외모가 연기로 살기가 느껴지는 인물로 탈바꿈 된다니 그녀의 엄청난 연기력에 매료되었다. 액션 장면이 많은데 적절한 타이밍의 대화와 액션의 조화가 영화에 지루한 틈이라고는 전혀 없다. 그리고 결말을 보고나면 다음편 당장 보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다음편을 기대하게 하는 영화!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 참고로 2편이 나올 때 까지 오랜시간이 걸렸다.
마녀 part2 소개
모든 것의 시작 또 다른 마녀가 깨어난다! 초토화된 비밀 연구소 '아크'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의 모든 것이 낯선 '소녀'에게 우연히 만난 '경희'와 '대길' 남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그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갈 무렵 다른 한편에서는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세력들이 '소녀'를 쫓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마녀 part2 출연진
감독-박훈정
소녀 역-신시아
경희 역-박은빈
조현 역-서은수
용두 역-진구
대길 역-성유빈
마녀 part2 관람후기
고대하던 2편 1편보다는 약간의 지루함이 있었다. 하지만 조현 역의 서은수 배우님의 연기 또한 1편의 김다미 배우님처럼 놀라웠다. 서은수 배우님의 청순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거친 군인역할을 잘 표현해 반전매력이 돋보였다. 또한 특별 출연한 구자윤 역의 김다미 배우가 이야기의 마지막 씬에 등장해서 토우 대장인 여자에게 하는 대사 ''내가 내 동생 꺼내 놓으랬지, 언제 죽이라고 했어?'' 1편의 그녀가 나타난 이 장면이 2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다. 그리고 또 다시 3편 마녀3 기다리는 중인데 과연 언제 개봉하는 걸까?
마녀3 제작 및 개봉예정 관련 소식
마녀2에서 쿠키영상을 통해 동생과 함께 엄마한테 가려고 하는 자윤과 그런 그들이 어디 있는지 알거 같다고 하는 장 역의 특별출연한 이종석 배우님. 일단은 이렇게 뒷 이야기를 암시 했는데 아직 마녀3는 제작이 진행되고 있지 않다. 아마 1편과 2편 사이에도 대략 4년의 기간이 존재했으니까 마녀3은 2026년 정도에 개봉하지 않을까 하고 일부가 추측만 하는 상황이다.